'아돌군의 잡설들' 공지 겸 방명록입니다. 일상생활, 잡설.


1. 링크는 자유입니다.

2. 기본적으로 출처를 명시하신다면 퍼가시는건 자유입니다만,

가급적이면 리플로 퍼가는 곳에 대한 주소를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이글루스 내이거나, 트랙백이 가능한 사이트로 퍼가시는 경우, 트랙백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블로그 내용의 허가 없는 상업적 이용은 금합니다.


단, 본인 개인이 직접 찍은 사진 (프라모델, 피규어라던지, 행사, 이벤트 사진 등등)은 반드시 선 허가를 받고 퍼가시기 바랍니다.

3. 기본적으로 비로그인자 댓글을 허용하고 있습니다만, 욕설 및 찌질한 댓글, 광고댓글, 광고트랙백 등은, 본인 판단 하에 무통보 삭제합니다.

4. 본 블로그는 '혐중' 블로그입니다.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망겜 접었습니다 게임



어지간하면 참으려고 했는데.

오늘 운영진 하는꼴 보니까 망겜확정인듯.

한섭은 역시 유료베타네요. 한국겜은 하는게 아님.

일본에서 이슈가 되고 있는 검은고양이 사건. 일상생활, 잡설.



- 검은고양이가 사진빨 안받아서 SNS,인스타그램에 올리기 힘들다고 이야기가 나옴

- 키우던 검은고양이를 버리는 사람들이 생김

- 이 이야기가 퍼지자 검은 고양이 키우는 애묘가들이 '검은고양이가 불쌍하다' 라며, 태그걸고 SNS에 검은 고양이 사진 올리는게 붐이 됨.

- 검은고양이를 버렸던 사람들이 SNS에 올리기 위해서 다시 검은고양이를 사서 SNS에 올림.



이제 또 붐 지나가면 버림받을듯...


이게 무슨 병신같은 짓이지..

결혼? 일상생활, 잡설.



그냥 혼자 살래요.

남편이 집을 해오는게 기본이라는 마인드.

남편이 집하는데 돈이 좀 모자를때 내돈 조금 보태고 공동명의로 해먹겠다는거 보면 어이가 없음.

당연히 돈 모은거 오픈 안하겠다는 여자들도 많고.

같이 살 집인데 돈 조금 보탬받아서 공동명의 하느니 차라리 능력에 맞는 집사고 내 명의로 하는게 맞는게 아닌가.

블소를 정말 간만에 접속했는데. 게임


내 기억에는 백청산맥인가.. 거기서 GG치고 권사 레벨 40대에서 접은 기억이 있음.

대략 2012년 이후에는 접속 안했던 것 같은데..



부분유료화라고 해서 한번 해볼까 하고 홈페이지 접속- 비밀번호가 틀리다고 해서, 핸폰으로 인증받고 재설정후에 들어가봤더니..



응?????

최종접속이 2017년??

거기에 55렙??



짱개가 내 계정 가지고 키웠나보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른 캐릭들 보니..

역사는 키운 기억이 있긴 한데.. 저게 맞나 가물가물하고.

위에 두개는 내가 손 안댄게 분명함..



근데 골드는 하나도 없이 다 털어갔네 ㅋㅋㅋㅋ

1 2 3 4 5 6 7 8 9 10 다음



2011 이글루스 TOP 100

2010 이글루스 TOP100

2009 이글루스 TOP 100

통계 위젯 (화이트)

47287
3000
11594538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1116

이글루스 8주년 기념 위젯